Among Us - Red Crewmate
본문 바로가기
인생여행/인생카페

[태안][멜로우데이즈] 직접 로스팅한 커피/멜론빙수/에그타르트 맛집

by 유리유리유 2022. 8. 15.
728x90
반응형


멜로우 데이즈 정문 입구 사진

 

직접 로스팅한 커피,
여름철 한정 멜론 빙수,
수제 에그타르트 까지

멜로우 데이즈

 


 

충남 태안면 고남면 안면대로 4269-11 멜로우데이즈
매주 수요일 정기휴무
0507-1320-6535
주차 가능(주차장이 꽤 넓은 편)
야외 애견 동반 가능
10:00 - 20:00 (라스트 오더 : 19:30)


0123
메뉴판

 


나 포함 친구 네 명과 집에 가는 길에 카페를 찾다가
직접 로스팅한다던 멜로우데이즈를 찾게 되어 방문하였다

그다지 카페가 찾기 어렵지 않은 자리에 위치해 있었고
외관도 고즈넉한 분위기에다가
주차장도 꽤 넓은 편이어서 맘에 들었다.

차를 주차하고, 매장을 방문했는데
후문과 정문이 따로 있어서 헷갈리긴 했던 것 같다.

친구 두 명은 시그니쳐 멜로우 라떼를 시키고
다른 한 명은 필터 커피를 시켰고
나는 데이즈 블렌딩 아메리카노를 시켰다.
거기에다가 멜론빙수에그타르트 2개도 시켰다.

일요일에다가 광복절 연휴였다 보니 사람들이 어마어마했다.
그래서 주문이 밀리는 건 뭐 당연하게 생각했는데;;
거기에다가 멜론빙수는 사전 고지대로 20분 정도 걸린다고 했었고
에그타르트도 15분 정도 있다가 나온다고 해서
커피만 먼저 받을 수 있냐고 했었는데..

아무리 기다려도 나오질 않았다;;
음료도 없이 20분을 앉아서 이야기하는데
좀 민망하기도 했었다;;

2층에서 내려가서 물어보니 주문 순서대로 나가기 때문에
커피와 디저트들이 한 번에 나간다고 하더라..

우선 알았다고 하고 뒤돌아서 올라가려고 하니
진동벨이 울렸다;;

멜론 빙수라도 먼저 가지고 가라고 하길래
알았다고 하고 가지고 올라갔는데

자리에 도착하니 다시 벨이 울리더라..

바쁘긴 했겠지만 좀 서비스에서 아쉬움을 느꼈었다..
2층에서 왔다 갔다 불편한 사람들 사정도 좀 생각해줬으면 한다.

올라가니 에그타르트도 1개만 줘서
다시 내려가서 주문 확인하고 1개를 더 받아왔었다;;

맛을 평가하자면
데이즈 블렌딩 아메리카노는 SOSO 했다.
오히려 친구가 마신 필터 커피가 더 맛있었다!
다른 친구들이 먹은 시그니쳐 멜로우 라떼는 정말 맛있었다!(강추!)

에그타르트와 필터커피
멜론빙수
에그타르트

정리하자면,

전체적으로 주차장이 넓었다는 점
화장실이 깨끗했다는 점
오래 걸리긴 했지만
에그타르트나 멜론빙수는 맛있었다는 점
으로 추천!!

커피 맛은 호불호가 좀 갈리긴 했지만
직접 로스팅한 집이라서 그런지
5명이서 2명만 불호
나머지는 호였음

그래도 태안까지 갔으면
한 번쯤 다시 내려오는 길에 들릴 만한 곳인 것 같다!!

728x90
반응형

댓글